본문 바로가기
  • Passive income ... !
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 1일 2포스팅 100일 작전

by 책부심 []).push 2021. 3. 12.

 

 

티스토리 블로그 1일 2포 스팅 100일 작전

 

 

 

 

오늘 저는 그동안의 결심을 실행에 옮기려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가장 안정적인 연금 같은 수익을 올리는 방법을 알아냈기 때문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나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생각이 바뀝니다.

그동안 몰랐던 그들만의 리그를 알게 되었고 많은 부분 새롭게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교육을 받고 공부를 하고 유튜브를 시청하지만 

블로글 활동을 하기 위한 이런 모든 행위는 애드센스 승인 전이냐 후이냐 에 따라 체득되는 수위가 다릅니다.

애드센스는 많은 부분에서 블로거의 마인드를 바꾸어놓습니다.

 

그동안 왜 이렇게 나태하게 운영했지 싶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2021년 3월 12일 오전입니다.

이 시점에 냉정하게 블로그를 뒤돌아보고 더 많은 수익을 향한 교두보를 마련하려 합니다.

 

 

블로그를 10월 19일에 개설하고 열심히 운영했었습니다.

1일 1포 스팅을 하면 애드센스 승인이라는 목표를 향해 열심히 나아가는 기시였으며 11월의 월간 방문자 수는 

상당히 의미 있는 수였습니다. 전자책을 사보면서 공부하던 시기였는데 무슨 이유인지 바로 저품질을 먹고 되고

좌절의 시기를 맞이 합니다. 12월과 1월은 아예 접속을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고맙게도 몇 분이 찾아주셨네요.

 

이렇게 2개월 이상을 방치상태로 놔두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월 11일부터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2월의 그래프는 유의미한 움직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런 글들이 쌓인 것인지 3월 4일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납니다.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포스팅을 한 지난 3월 5일 그래프가 떡상(?) 했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평균 30~40명 정도의 유입을 보이는 블로그에 154명은 떡상이라 보고 싶네요.. ^^)

 

아직까지 아주 미미한 블로그임을 한눈에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비록 오전이긴 하지만 오늘은 달랑 2분이 방문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오늘까지(3월 12일) 딱 50개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따져보면 3일에 1포 스팅 정도인데 2개월 여간 방치한 것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성적 같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하여 저는 이 시점에 1일 2포 스팅을 100일간 실행하려 합니다.

이 방법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연금형으로 꾸준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유튜브 채널 이상 양 잡스에서도 "처음엔 유입수나 수익에 신경 쓰지 말고 양질의 포스팅을 꾸준히 해라"라고 했으며

굿 셰어님은 자신의 채널에서 3개월간 1일 2포스팅의 유의미한 성과를 증명하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levvrVCEYY&t=94s

 

 

 

당분간은 유입이나 수익에 일희 일비 하지 않으며 1일 2포 스팅을 묵묵히 이어 나갈 것입니다.

가장 난관은 무엇을 쓰느냐의 문제인데 개수를 채우기 위한 포스팅이 아닌 양질의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오랜 시간 검색되는 양질의 포스팅은 꾸준하게 트래픽을 유발하고 곧 수익으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 포스팅이 올라가면 51번째 포스팅이 되겠네요.

100일 뒤인 6월 19일에 250개의 포스팅이 되어야 합니다. 무조건 해낼 것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빠른 시간에 고수익을 올리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도 많은데요. 

저는 생각이 좀 다릅니다. 오랜시간을 투자하고 양질의 포스팅으로 꾸준하게 이어지는 수익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조금만 더 빨리 티스토리블로그를 알았더라면 지금의 삶은 어떨까?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시간이 흘러 지금을 돌아보면 그때라도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겠죠.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