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Passive income ... !
TISTORY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다음카카오의 반응은?

by []).push 2020. 11. 23.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다음카카오의 반응은?

 

 

 

 

 

저품질 관련 문의를 하고 답답한 심정으로 대답을 기다리다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닥 해결된 부분이 없는듯합니다.

일단 포스팅 열심히 하면서 기다려 보는 수밖엔 별로 할 수 있는 게 없네요.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문의를 다음카카오에 했었습니다.

금요일에 접수했구요. 오늘(월요일) 공식적인 답 메일을 받았습니다.

별 기대를 안 했지만 진짜 기대를 저버렸네요 ㅡㅡ"

 

 

 

 

장문의 메일을 받았으나 전체를 공개하기는 힘들고요.

요약하자면 너의 블로그가 왜 검색에 제한이 있는지.. 다음에 사이트 등록이 안되었는지는

확인해 줄 수 없다 양해 부탁한다는 내용입니다.

 

제가 답답한 것은 왜 이런 양질의 건전한(제 생각입니다만..  ㅡㅡ") 블로그가

왜 저품으로 추락했는지 이유 정도는 알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입니다.

 

이런 식이라면 나중에 광고 붙고 어느 정도 운영 잘 해오다가 갑자기 어느 날 저 품을 쾅" 맞을 수도 있다는 얘긴데..

그냥 참 안타깝네요...!!

이메일 맨 끝부분에 설문조사에 응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를 준다는 내용이 더 쓸쓸하게 만드네요.

 

이웃님들은 이런 일 없도록 잘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당분간은 생각을 좀 정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